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언론보도
보도자료

뷰토피아, 두피관리종합기 ‘뷰티마스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뷰토피아 작성일16-03-25 14:27 조회1,731회 댓글0건

본문

 
뷰토피아, 두피관리종합기 ‘뷰티마스터’ 출시
초소형 사이즈, 장소구애 없어 홈케어 가능
2015. 05. 05.
 
 
 
[CMN] 뷰토피아(대표이사 김덕성 www.beautopia.co.kr)가 기존의 두피관리종합기에 대한 인식을 바꿔줄 신제품을 내놓아 미용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뷰토피아가 새로 개발해 출시한 ‘뷰티마스터’는 기존 ‘스캘프마스터’의 기능을 80% 이식했지만 길이와 무게를 줄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기에는 두피관리에 필요한 스크러버, 이온토포레시스, 에어브러쉬, 마사지 등 두피관리에 필요한 기능이 모두 탑재돼 있어 두피관리실이나 미용실 등의 전문업소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고 크기도 작아 개인 고객과 두피관리를 필요로 하는 미용업소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뷰토피아는 1998년 세계 최초로 모발의 큐티클을 진단할 수 있는 700배 렌즈 개발에 성공하면서 세계 시장에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진단기 렌즈 발병 특허 등 수많은 특허 관련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뷰티클리닉 전문 기업으로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벤처기업 및 ISO9001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출처: CMN(http://www.cmn.co.kr/sub/news/news_view.asp?news_idx=151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