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언론보도
보도자료

뷰토피아, 초소형 관리기 ‘뷰티마스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뷰토피아 작성일16-03-25 14:29 조회1,830회 댓글0건

본문

 
뷰토피아, 초소형 관리기 ‘뷰티마스터’ 출시
- 휴대 가능한 두피관리 종합기 등장
2015. 05. 18.
 
 
 
두피전문기업 뷰토피아(대표 김덕성)가 기존의 두피관리 종합기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뷰토피아가 새롭게 출시한 뷰티마스터는 기존의 뷰토피아의 대표 두피관리 종합기 모델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캘프 마스터의 기능을 이식해 길이와 무게를 모두 줄이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운반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피관리 종합기는 두피관리실이나 피부관리실 같은 전문 업소에서 한정된 장소에만 배치될 정도로 큰 사이즈의 기기였으나 이번에 개발된 뷰티마스터는 전문 업소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초소형으로 개발됐고 두피관리에 필요한 최소의 기능(스크러버, 이온토포레시스, 에어브러시, 마사지)이 모두 탑재되어 있다.
 
또한 그동안 출시됐던 관리기와 다르게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매우 작은 것이 특징이며 고객 개인뿐 아니라 두피관리를 필요로 하는 미용업소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선(02-857-0909)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뷰티신문 수(http://www.beautysu.com/news/view.php?idx=11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